main
Guide
VB
Hyouya
NIRA
無生物
CP
Owner
More
잠의 악마. 항상 구름을 타고 다니며 본명을 말해주지 않아 졸리다고 말하는 그의 입버릇을 따서 이름이 지어졌다. 앞에서 설명한대로 항상 자고있거나 졸고 있거나 한다.
항상 구름을 타고 다니며 구름의 크기는 자신이 누울 수 있을 만큼 늘어날 수 있다. 또한 들고다니는 쿠션인형은 '네무'라는 이름으로(이것 또한 그의 말버릇에서 비롯된다) 한시도 몸에서 떼어놓지 않으며 잘 때 배게로 사용하고 있다.
본디 바깥세상에 관심이 없고 귀찮음이 많은 악마였으나, 언제부턴가 들려오는 노랫소리들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어 세상을 조용히 만들기 위해 바깥세상으로 나왔다. 하지만 본 성격덕이나 스스로의 자장가에 잠이 드는 둥 계획이 자주 미뤄지는 듯하다.
그럼에도 오늘도 그는 시끄러운 세상을 조용히 만들고 끝없는 꿈을 꾸기 위해 자장가를 부른다.
眠りの悪魔。 いつも雲に乗っていて本名を言ってくれないので眠いと言う彼の口癖を取って名前が付けられた。いつも寝ていたり、居眠りしたりっしている。
いつも雲に乗っていて、雲の大きさは自分が横になれるほど増えることができる。 また、持ち歩くクッション人形は「ネム」という名前で(これもまた彼の口癖から始まる)、一時も体から離さず、寝る時に枕として使用している。
もともと外の世界に関心がなく面倒くさい悪魔だったが、いつからか聞こえてくる歌声に眠りから覚めるようになり、世の中を静かにするために外の世界に出てきた。 しかし、見た性格のおかげや自らの子守唄に眠るなど、計画がよく先送りされているようだ。
にもかかわらず、今日も彼はうるさい世の中を静かにし、果てしない夢を見るために子守歌を歌う。